REVIEW

고객님들의 실제 상품 사용 후기입니다.


   

향이 좋아요..아주 오래가진 않은것같아 좀 이쉬워요

aktn****
2026-04-28
[옵션] [긴급] 15차 소량 입고: 1개 (47%)
image.jpg?type=w640

향이 좋아요..아주 오래가진 않은것같아 좀 이쉬워요


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